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

센터홍보실

공지) 공고 제2025-14호 관련 거제시가족센터 직원 채용 서류 전형 결과 발표 일정 변경 안내에 대한 게시글입니다.

제목과 작성일, 작성자, 조회수, 첨부파일, 내용을 제공합니다.

공지) 공고 제2025-14호 관련 거제시가족센터 직원 채용 서류 전형 결과 발표 일정 변경 안내

  • 작성일2025-08-18
  • 작성자서영은
  • 조회수201

공고 제2025-14호와 관련하여 거제시가족센터 직원 채용(팀원 1명) 


서류 전형 결과 발표 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. 



1. 변경사유: 센터 사정으로 서류 전형 결과 발표 시간 변경


2. 변경내용 

   - 당초: 2025. 8. 18.(월) 16:00 

   - 변경: 2025. 8. 18.(월) 18:00



감사합니다.


문의: 거제시가족센터 인사채용 담당자 055-682-4958, 070-7882-1507

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[여주시가족센터] 8/15(금) 휴관안내

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평가하기